방명록

  1. 이은영 2017.06.28 12:18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수석님, 예전에 행신중학교에서 함께 근무했던 사회과 이은영입니다. 비주얼씽킹 찾다가 수석님 블러그에 글을 남깁니다. 여러 가지 사진과 소소한 일상의 글들이 한폭의 그림으로 감동을 줍니다. 건강하시죠?
    제가 중학교 1학년 자유학년제 담당하고 있습니다. 수업에 대한 고민을 항상 하는데 수석님의 강의를 듣고 싶습니다. 언제 저희 학교 오셔서 연수 한번 부탁드립니다. 고양시 대송중학교~ 2학기에 연락드리겠습니다.

  2. 최희수 2017.04.25 19:38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선생님^^ 예전에 백마고등학교에서 선생님께 수업을 들었던 학생입니다. 공부하다가 우연히 블로그에 들어오게 됐는데 익숙한 이름을 보고 반가움에 글 남기게 되었습니다. 머리가 좀 크고서 선생님의 좋은 글들을 읽으니까 선생님 말씀을 새겨듣지 못하고 흘려 들었던 학창시절이 아쉽게 느껴집니다.

  3. 박경미 2017.04.24 11:25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지난 4월 20일에 원미중학교에서 선생님의 강의를 듣고 너무 좋아 블로그에 와보았습니다. 좋은글들이 정말 많아서 마치 보물창고 같습니다. 자주 들르게 될 것 같습니다. 지난번 강의는 메말라있던 감성에 마치 물을 채워넣은듯 촉촉하고 뜻깊었습니다. 학생들을 바라보는(대하는) 감성적 터치가 무척 인상깊고 존경스럽습니다. 종종 온라인에서 뵙겠습니다. 커피 애호가 이신데 향좋은 드립커피가 아니라 인스턴트 커피를 드려서 살짝 후회했습니다. ^^

  4. 이지영 2017.03.28 20:13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저는 홍익대에서 인간관계를 가르치고 있는 이지영 교수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친구관계에 대한 것을 검색하다 화중유시를 알게 되었고, 그러다가
    여기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강의에 친구관계를 만들다가 여기 사이트에 학생들이 우정에 대해서 써놓은 시를 보고 몇장만 동영상 강의에 넣으면 대학생들이 우정을 다시 생각해보는 계기가 될것 같아서, 저작권 문제를 묻고 2장 정도만 넣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joyice94@gmail.com으로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홍민영 2017.03.19 14:32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우연히 서핑중 님의 블로그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님의 글을 읽던중 '10년만의 렛슨' 이라는 글을 읽다가
    낯익은 이름 하나를 발견하고 혹시나 해서 여쭤보고 싶습니다
    플룻 선생님 성함에 '조현서'라고 적혀 있어서...
    제가 아는 분의 성함이 맞는지 궁금한데요, 혹시 경희대 음대
    출신이 아닌가 해서 여쭙니다..
    실례지만 답변 부탁 드려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