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195

자기관리역량ㆍ지식정보처리역량ㆍ 심미적 감성역량 기르기 송산고 리더십 역량 형성 프로젝트 ♡지식정보처리 역량 ㅡ비주얼씽킹과 스토리텔링 ~ 이야기와 꿈나비 쪽매(테셀레이션)ㆍ나의 좌우명 ♡자기관리역량ㅡ나를 바로 알기. 나다움 ~이름문자도(네임 두들링) : 잘하는 것, 좋아하는 것, 바라는 것 ♡심미적 감성 역량ㅡ화첩 그리기 2019. 5. 19.
송산ᆞ역량개발ㅡ공동체역량 공동체역량ㅡ아름다운 송산만들기 프로젝트 계획하기와 발표 2019. 5. 19.
송산역량개발ㅡ자기관리역량을 위한 손가락 손바닥그림 손가락 그림으로 자아탐구 2019. 5. 19.
송산역량개발ㅡ송산화첩(나를 찾는 길) 나를 찾는 길ㅡ자기관리역량, 지식정보처리역량, 심미적 감성역량 2019. 5. 19.
송산 마그리트 ㅡ 사랑한다고 말하셔요. 화성시 송산고 교정에 마그리트가 소담스레 피었네요. '마음속에 감춘 청춘의 사랑'이라는 꽃 말을 가졌답니다. 아~ 그 마음이 이해되요. 그 때의 나에게, 짝사랑에 속앓이하는 청춘에게 말하고 싶어요. "사랑한다고 말하셔요. 내일은 당신의 것이 아니랍니다. 아니, 내일은 없답니다. 지금이 선물이랍니다. 오늘 찾아가 사랑하는 그 마음을 전하셔요." 주저하지말고, 미루지말고 마음을 전하세요. 감추고 있지말고, 아파하지말고, 차라리 퇴짜를 받아 더 아파하더라도 사랑한다고 말하셔요. 퇴짜받은 고통은 크지만 그리 오래가진 않을거요. 희망하고 긍정하셔요. 상대도 당신 사랑의 고백을 기다리고 있었을거요. 2019. 5.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