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교육기부강의, "비주얼씽킹+맵"
연수에 참여하신 선생님들의 활동 모습과 결과물입니다.
ㅡ "비주얼씽킹" 이해실습 이후에, "씽킹맵"을 활용하는 4인 1조 모둠학습에서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활동이었습니다.
ㅡ수업주제는 '스토리텔링 수업'을 설정하였습니다.
ㅡ활동단계, 레이아웃은
먼저. 스토리라면 연상되는 것? (서클맵)
다음, '스토리의 가치발견을 위한 '스토리와 팩트'의 비교(더블버블맵)
마지막으로, 활동 결과 표제, 가치선언
"스토리텔링은 OO이다."
그리고 맨 위에 모둠이름과 친구들.
연수에 참여하신 선생님들의 활동 모습과 결과물입니다.
ㅡ "비주얼씽킹" 이해실습 이후에, "씽킹맵"을 활용하는 4인 1조 모둠학습에서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활동이었습니다.
ㅡ수업주제는 '스토리텔링 수업'을 설정하였습니다.
ㅡ활동단계, 레이아웃은
먼저. 스토리라면 연상되는 것? (서클맵)
다음, '스토리의 가치발견을 위한 '스토리와 팩트'의 비교(더블버블맵)
마지막으로, 활동 결과 표제, 가치선언
"스토리텔링은 OO이다."
그리고 맨 위에 모둠이름과 친구들.
'비주얼씽킹+맵수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포그래픽스 - 개념, 장점, 유형, 적용, 사례, 사이트 (0) | 2016.05.29 |
---|---|
세계 아동노동 반대의 날(교육과정재구성-인포그래픽스) (0) | 2016.05.27 |
비주얼씽킹+맵 > 교육기부 반송중 (0) | 2016.05.21 |
구글두들링 2015 Contest 결과 (2) | 2016.05.03 |
비주얼씽킹이란? (0) | 2016.04.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