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생활과 윤리]ㅡ'과학기술과 윤리의 관계' 수업을 모둠활동으로 정리한 비주얼씽킹 결과물입니다.
고등학교 자연계열 학생들이라 그림표현 서툴 걸로 여겼는데 기대이상으로 잘 해주어서 고마웠답니다.
* 과학기술과 윤리의 관계에 대한 가치관 비교
ㅡ더블 버블맵
* 과학기술 성과에 대한 판단
ㅡ 플로우맵 유형의 윈도우패널
* 과학기술 성과에 대한 모둠토론 판단ㅡ표시
* 과학기술은 ○○이다. ㅡ 메타포
고등학교 자연계열 학생들이라 그림표현 서툴 걸로 여겼는데 기대이상으로 잘 해주어서 고마웠답니다.
* 과학기술과 윤리의 관계에 대한 가치관 비교
ㅡ더블 버블맵
* 과학기술 성과에 대한 판단
ㅡ 플로우맵 유형의 윈도우패널
* 과학기술 성과에 대한 모둠토론 판단ㅡ표시
* 과학기술은 ○○이다. ㅡ 메타포
'비주얼씽킹+맵수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1 페이지 보고서 (One Page Report / 원 페이지 리포트) (1) | 2016.06.29 |
---|---|
비주얼씽킹 실습ㅡSOFTEN 토킹 (0) | 2016.06.27 |
씽킹맵의 유형과 활용 수업 사례 (0) | 2016.06.06 |
직무연수 강의 : 수업 유형과 사례 원고 및 강의파일 (0) | 2016.06.06 |
교육과정재구성ㅡ교과융합과 역량 (0) | 2016.0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