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캘리그래피

삶 사람 사랑은 하나!

by 문촌수기 2017. 3. 2.
저의 새해 축하 글, '안단태'를 나누니,
좋은 사람이 감사하다며 저의 글을 파우치에 새겨 선물로 전하네요
여기에 제가 즐겨 사용하며 디자인 한 "삶ᆞ사람ᆞ사랑"의 글을 담았다면서...
행복 제곱이네요.
선물받은 파우치
ㅡ "삶ᆞ사람ᆞ사랑은 하나"라는 메세지가 널리 퍼져가길 빕니다.

삶 사람 사랑은 하나입니다.
http://munchon.tistory.com/173

파우치에 쓴 필기도구는 뭘까요? 유성 싸인펜인 것 같죠.
나의 에코백

공자님 말씀에 "仁者人也(인자인야)"라 했습니다. 곧 '어진 사랑이 사람이니라'고 말씀하셨으니, '사랑아니면, 사람이 아니다[不仁非人]'라는 말씀이지요.

또한 제자 번지가 인(仁, 사랑)을 물으니, 공자 말씀하시길, "사람을 사랑하는 것이오." 또, 지(知)를 물으니, 공자 말씀하시길, "사람을 바로 아는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 樊遲問仁 子曰 愛人, 問知 子曰 知人 - 번지문인 자왈 애인, 문지 자왈 지인-논어, 안연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