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ㅡ2월.서울♡♡학교
씽킹맵으로 공부하는 스토리텔링
활동1 -모둠장.모둠이름.모둠구호 정하기
모둠명 조건 ㅡ가나다라...세글자
모둠구호가 행복을 더했답니다.
가운데ㅡ중심으로?
나침반ㅡ여기로
다함께ㅡ차차차
넷이서ㅡ라ㄹ라라
마실터ㅡ쉬자?
바구니ㅡ담아?
사랑채ㅡ?
ᆞ이야기 연상ㅡ서클맵
ᆞ이야기와 사실의 차이ㅡ더블버블맵
ᆞ씽킹맵 은유
내 삶의 좌우명ㅡ테셀레이션
스토리텔링의 가치ㅡ은유
씽킹맵으로 공부하는 스토리텔링
활동1 -모둠장.모둠이름.모둠구호 정하기
모둠명 조건 ㅡ가나다라...세글자
모둠구호가 행복을 더했답니다.
가운데ㅡ중심으로?
나침반ㅡ여기로
다함께ㅡ차차차
넷이서ㅡ라ㄹ라라
마실터ㅡ쉬자?
바구니ㅡ담아?
사랑채ㅡ?
활동2-씽킹맵으로 공부하는 스토리 이해
ᆞ이야기 연상ㅡ서클맵
ᆞ이야기와 사실의 차이ㅡ더블버블맵
ᆞ씽킹맵 은유
활동3-평화를 빕니다.ㅡ멀티플로우맵
내 삶의 좌우명ㅡ테셀레이션
스토리텔링의 가치ㅡ은유
'인문학과스토리텔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이트 형제 이야기 (0) | 2017.02.26 |
---|---|
2017 -경기중등 새내기 선생님 연수ㅡ스토리텔링 (2) | 2017.02.17 |
죽음의 무도 ㅡ괴담, 그림, 시, 교향시, 피겨 (0) | 2017.02.10 |
나에게 43이라는 숫자 ㅡ 어린왕자의 의자 (1) | 2017.01.30 |
곳곳에 이야기가 있다 (0) | 2017.0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