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커피그림이야기

오늘ㆍ Today

by 문촌수기 2022. 4. 25.

여기보다 나은 거기 없다.
지금보다 소중한 그때 없다.
오늘만이 나의 것, 내일은 없다.
오늘은 지금 여기에 오는 날이며
지금 막 내게 온 날이다.
지금 여기에 있는 내가 주인공이 되는 오늘보다 확실한 것이 어디 있을까?
오늘은 내 것이며, 實存이다.

2022년 4월 28일 오늘.
내가 할아버지가 된 날이다.
내 아기가 아기를 낳다니?
내 아기가 아기 엄마가 되다니! 오늘보다 좋은 날이 언제였던가?
이제 나날이 좋은 날
오늘은 선물이다.

Today (Now), 커피노래그림

존 덴버의 Today를 하모니카로 불러본다. 어제의 영광을 가져다 준 면류관에도 거미줄 끼고, 내일의 장미빛 무지개도 언젠가 뒤집어 질 수도 있겠지. 하지만 오늘은 나날이 행복이다.

Today -F.m4a
4.30MB

존 덴버ㆍToday
https://youtu.be/AYT5p4SnMQk


Today  가사 - John Denver
ㅡㅡㅡㅡㅡㅡㅡㅡ
(테마)
Today while the blossom still cling to the vine,
I'll taste your strawberries,I'll drink your sweet Wine
A million tomorrows shall all pass away,
Ere I'll forget all the joy that is mine, today
오늘,
꽃들이 아직 덩굴에 매달려 있을 때에
난 당신의 딸기를 맛보고,
당신의 와인을 마시렵니다.
수 많은 내일이 다 지나간다 해도,
내 가진 이 모든 기쁨을 잊기 전에.  오늘
(1)
I'll be a dandy and I'll be a rover,
You'll know who I am by the song that I sing.
I'll feast at your table,I'll sleep in your clover,
Who cares what the morrow shall bring.
나 멋쟁이가 되고, 방랑자도 될 수 있겠죠.
(그래도) 당신은 내가 누구인지 알겠죠,
내가 부르는 노래로.
난 당신의 식탁에서 함께 식사를 하고,
당신의 포근한 품에서 잠들겁니다
내일, 무슨 일이 일어나든
누가 신경이나 쓸까요(알게 뭡니까?)
(*thema Repeat)

(2)
I can't be contented with yesterday's glory,
I can't live on promises winter to spring
Today is my moment and now is my story,
I'll laugh,and I'll cry,and I'll spring
난 어제의 영광으로는 만족할 수 없어요.
겨울이 가면 봄이 온다는 그런 약속으로도 살 수 없구요
오늘만이 바로 나의 소중한 순간이고, 그리고 지금만이 (내가 주인공이 되는) 나만의 이야기랍니다
난 웃고 울고 그리고 노래 부르렵니다.
오늘.

(간주+*thema Repeat)

ㅡㅡㅡㅡㅡ
더하기) 시간의 노래 ----
# yesterday - 비틀즈
https://youtu.be/WZ0iKKBPhoY

# help me make it through the night에서
"Yesterday is dead and gone
And tomorrow's out of sight"
https://youtu.be/6iUMPW33C7s

#imagine ㅡ 존 레넌
Imagine there's no heaven,
It's easy if you try
No hell below us above us, only sky
Imagine all the people
livin' for today Ah~
https://youtu.be/1DeDvv05Gcs

내가 찾는 아이 = 들국화 노래

내가 찾는 아이 흔히 볼수 없지
넓은 세상 볼줄 알고 작은 풀잎 사랑하는

워워 흔히 없지 예예 볼수없지
 
내가 찾는 아이 흔히 볼수 없어
내일 일은 잘 모르고 오늘만을 사랑하는
워워 흔히 없지 예예 볼수없지
 
내가 찾는 아이 흔히 볼수 없지
내 마음이 맑을 때나 얼핏 꿈에 볼수있는
워워 흔히 없지 예예 볼수없지
 
내가 찾는 아이 흔히 볼수 없지
미운 사람 손을 잡고 사랑 노래 불러주는
워워 흔히 없지 예예 볼수없지
 
내가 찾는 아이 흔히 볼수 없지
빈 주머니 걱정되도 사랑으로 채워주는
워워 흔히 없지 예예 볼수없지
 
내가 찾는 아이 매일 볼수 있지
인권이형, 성원이형, 찬권이형, 구희형, 진태도
워워 볼수 있지 예예 볼수 있지
 

워워 볼수 있지 예예 볼수 있지

 

 

지금 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