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교육통신

13호> 작은 하나의 힘! I BEST

by 문촌수기 2015. 6. 5.

cool2015-13작은하나의 힘.pdf

 

주말 이네요. 

메르스 때문에 참 어수선한 일주일이었습니다.
일년전 세월호 참사, 그리고 지금의 메르스 사태
우리 사회 곳곳에서 '작은 것 하나'를 소홀히 해서 많은 문제가 생기는 것을 자주 봅니다. 기본을 무시하는 것도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세태입니다.
그러면서도 '남 탓하기'가 먼저입니다.

이번 주 쿨교육통신문은 바로 그 작은 하나의 가치에 대해 말씀을 드립니다.
'100-1 = 0 / 100+1 = 1100 '

 

하나 때문에 모든 것을 잃어버릴 수도 있고, 그 덕분에 모든 것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그 작은 하나'를 위해 "I BEST"합시다. 변화를 위한 'I BEST' 출발과 다짐!
우리 매홀고 친구들의 비주얼 씽킹 결과물도 같이 봅시다.